+ NEWS
         + Q&A
         + 찾아 오시는 길
qna

최악일 때는 욕설을 퍼부어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자요1134 작성일21-01-14 22:29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 렌져들의 전투기록 *권위의 힘을 앞세운 창조자와 스스로를 깨우치기 시작한 선택받은자들은결국 자신들의 의지를 실현하기 위해 기나긴 전쟁을 일으켰다. 렌져들은그들을 파탄하려하는 창조자를 무너뜨리기 위해 '그것'을 완성시켰다그리고 그것은 지금에 이르러서 까지 남겨진 사람들에게 혼란과 평화가공유하는 신비한 것으로 전해내리고있다결국 창조자는 세계를 멸망시키고 살아남은 렌져들은 자신들의 생명을 바쳐 절대자를 봉인시켰다. 그리고 그 기록의 마지막에 이런 문구가 기록되어있다










































"이야!이놈들아!" 전건은 험악한 인상으로 산적두목에게 다가가 발길로 그의 배를 걷어찼다. "그들의 수법이 악랄하기 이를데 없고,또 이 녹사혈독에는 아무도 당할 자가 없었지요.그러던 어느날 우이산에 기거하던 만경선인 이혁주이란 분이 그들을 이 우이산으로 유인해 처절한 혈투을 벌였다고 해요.그 당시 이혈투를 구경하던 많은 고수들이 자흑선 이기가 뿌려대던 이독에 중독되어 죽었다고 하고 만경선인도 그 독에 중독되어 해약을 만들다,이곳에서 숨을 거두었다고 전해지죠." 이야기가 끝나자 박운랑은 가볍게 한숨을 내쉬었다.
일본경마사이트
황수독장을 시전하려면 최소 오갑자의 내력이 필요한데 기연으로 인해 그의 몸에는 육갑이상의 내력이 생겨 있었던 미구여는 재빨리 손을 놀리며 그들의 찍힌 혈도를 풀어주며 크게 외쳤다.
일본경마
주혼귀가 쫓아 가려하자 홍의노인이 제지하며 "사매!빨리 돌아가야지." "이놈들! 어디 두구 보자.다음에 만나면 모두죽여 주리라." 흥분하며 흑의인들이 사라진 곳을 향하여 소리를 질러대었다. 잠시 후. 두 홍의인은 남쪽을 향해 신형을 솟구쳐올라 경신술 펼치며 사라졌다.
경마총판
"그들이라면 혹시 자흑선 이기를 말하는 건가요?" 그녀는 잠시 생각하는 듯 말을 멈추었다가 이내 말을 이어갔다. 상선천은 중년인의 무례함에 심히 기분이 상해왔으나 참고 그를 쳐다보며 물었다.
일본경마
"소생이 두 분대협께 구명의 은혜를 입었으니 어떻게 감사해야 할런지요?" 마추호는 쑥스런 얼굴이 되더니 전건을 잡아일으키며 다정하게 말했다. 순식간에 수십여초를 교환한 중년인은 연실 침음성을 흘리며 반격할 기회를 엿보았다.
온라인경마스크린경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